(DIP통신) 류수운 기자 = 청정 레저지구로 각광받고 있는 강원도 고성에 위치한 설악 포유리조트에서는 혜택은 높이고 가격은 낮춘 회원권을 분양한다.

포유리조트에 따르면 창립회원을 위한 특별 회원권을 일반형(패밀리형)과 고급형(로얄형)으로 나누어 200~300만원대의 가격에 100구좌에 한해서만 파격적으로 제공한다.

이번 창립회원의 경우 일반형은 입회비 295만원(연회비 11만원), 고급형은 입회비 395만원(연회비 16만5000원)에 회원권을 소지할 수 있으며, 특전으로는 5년후 입회금 전액 반환과 함께 5년간 연회비 면제를 받을 수 있다. 단, 특별회원들은 5년 이용 기간이 만료되면 입회비 전액 환불을 받게되면 더 이상 이용을 불가하며, 기한 연장을 원하면 다시 5년간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회원권을 소지한 회원들은 경포대, 인천 승봉도, 제주도를 포함한 4개 리조트에서 연 10박을 5년간 무료로, 총 10개의 체인리조트에서는 연 30박을 회원가로 이용 할 수 있다.

설악산의 비경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포유리조트는 속초 시내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이 용이하며, 리조트 내에는 수영장, 노래방, 각종 연회장 등 다양한 위락시설과 국제적 규모의 대단위 캠프장 및 첨단 부대 시설이 완비돼 있다.

특히 리조트 주변 관광지로는 설악산과 속초해수욕장, 대포항, 속초등대전망대 등과 영랑호와 척산온천, 드라마 <가을동화>속 ‘아바이마을’로 유명한 청호동과 테디베어 전시관도 인접해 있어 가족나들이장으로 손색이 없다.

자세한 사항은 포유리조트 홈페이지(www.foryouresor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