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하나금융그룹은 지난 10월 출시한 금융권 최초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가 200만 회원 가입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하나금융은 이를 기념해 2월 14일까지 ‘새해 복(福) 머니 받으세요’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하나멤버스 앱의 ‘보내요’ 메뉴를 통해 지인에게 새해 인사와 함께 하나머니 1만머니 이상을 보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일 714명에게 1000머니를 재적립해준다. 고객은 이벤트 종료까지 최대 1만 4000머니를 되돌려 받을 수 있다.
2월말까지 신규 가입고객한 고객은 환전수수료 80% 우대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중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추가적인 20%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선착순 2만명에게 하나멤버스 앱의 쿠폰함에서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는 CGV 영화 3000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하나멤버스 운영팀 관계자는 “이번 성과는 OK캐쉬백, SSG Money, CJ One 및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등 국내 대형 멤버십과의 지속적인 제휴 확대 및 하나멤버스만의 편리하고 실용적인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큰 호응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