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폭스바겐 공식딜러 클라쎄오토(대표 이병한)가 민족의 대명절인 설을 맞이해 오는 2월 29일까지 클라쎄오토 전시장 내 신규 차량 구매 고객 대상으로 ‘설 맞이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온 가족이 함께 하는 설날 구정 연휴를 맞이해 진행되는 이번 ‘설맞이 스페셜 이벤트’는 1월 30일부터 2월 29일까지 클라쎄오토가 운영되는 폭스바겐 강남, 동대문, 방배, 압구정, 역삼, 구리, 수원, 일산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특히 티구안 구매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루프박스 패키지를 증정함과 동시에 전체 차량 신규 고객들을 대상으로 클라쎄오토 웰컴 패키지와 평생 엔진오일 쿠폰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클라쎄오토는 카카오톡에서 플러스친구 찾기 또는 ID검색으로 ‘폭스바겐클라쎄오토’를 검색한 뒤 친구 등록 한 전원에게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서비스센터에 별도 예약 없이 방문해도 엔진오일 또는 소모품을 교환할 수 있는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인 ‘마하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