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와 이마트가 손잡고 설맞이 프로모션을 펼친다.

이마트는 이달 말까지 이마트몰에서 SSG페이로 3만원이상 카드결제시 최대 10%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이마트몰 베스트 상품 구매시 구매금액의 50%를 SSG머니로 페이백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SSG페이가 제공하는 10% 할인쿠폰은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SSG머니 페이백 행사는 베스트 상품 품목별 1개에 한해 적용된다.

SSG페이 (이마트 제공)

또 설명절 당일인 2월8일까지 이마트 매장과 이마트몰에서 설 선물세트 구매시 SSG페이로 결제하면 5% 할인을 제공하고 SSG페이 결제수단인 SSG머니 충전시에는 최대 2%를 추가 지급 받을 수 있다.

현재 진행중인 선물세트 카드사 프로모션도 SSG페이로 결제하면 5% 할인 혜택을 중복해서 제공받을 수 있다.

SSG페이 선물세트 할인 혜택과 함께 SSG머니 충전 행사도 진행된다. 다음달 8일까지 1000원 이상 SSG머니 충전하는 이용자들은 무통장입금으로 충전시 2%, 신용카드로 충전시 0.5%의 SSG머니가 추가 지급된다. 횟수 제한은 없다.

이마트에서 SSG페이를 이용해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카드사 행사를 제외해도 최대 7%의 추가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팀장은 “경기침체로 인해 생필품 및 선물세트 구입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를 위해 간편결제 서비스인 SSG페이와 연계한 파격적인 할인 및 증정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