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안앤락컴퍼니(대표 황정애)는 설날을 맞이해 2월 18일까지 온라인 몰에서 안심팬티 브랜드 베네러브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베네러브는 3년간의 연구개발을 통해 탄생한 브랜드로 뛰어난 흡수력과 빠른 건조, 냄새분해 기능이 집약된 신개념 안심 속옷이다. 흡수, 속건 기능이 뛰어난 아쿠아 홀(Aqua hole) 특수원단을 사용했기 때문에 샐 염려가 없으며 건조가 빠르고, 항균기능으로 항상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특히 화장실에 자주 가거나 기침, 재채기를 할 때 소량의 요실금이 있는 중년층에게 적합한 속옷이며 등산 골프와 같은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착용시 부담감을 줄이기 위해 패드 두께를 최소화해 편안하며 외관상 일반 언더웨어와 차이가 없으며 일회용 성인용 기저귀가 아닌 일반 속옷으로 세탁 가능해 내구성이 탁월하고 경제적이다.
이번 할인 이벤트에서 만나볼 수 있는 세트상품은 전체 15종으로 남성용 3종, 여성용 12종이다.
베네러브 황정애 대표는 “온 가족이 모이는 설 명절에 서로 보살피고 사랑하는 마음을 전했으면 하는 의미로 할인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며"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베네러브를 더욱 자주 만나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