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이동훈 기자 = 롯데칠성음료의 ‘아일락 쉐이킷 붐붐’이 글로벌 뮤직 엔터테인먼트 채널 MTV와 함께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6월 8일부터 다음달 26일까지 7주간 진행되며 아일락 쉐이킷붐붐을 구매한 소비자가 MTV 온라인 페이지에 방문해 아일락 쉐이킷 붐붐 캔 밑면에 인쇄된 응모번호를 입력하면 바로 당첨여부를 확인 할 수 있다.

1등(총 20명)에게는 스타와 함께 말레이시아 3박 5일 단체여행을 할 수 있는 행운이, 2등(총 80명)에게는 아이팟 나노 4세대 8G 제품을, 3등(총 200명)에게는 MTV 기념품이, 4등(총 500명)에게는 아일락 쉐이킷붐붐 1Box가 증정된다.

1등 당첨자들이 떠나는 말레이시아 여행기는 MTV Most Wanted Special로 2회에 걸쳐 방영되며 1등을 제외한 상품은 매주 발송된다.

현재 MTV 온라인 페이지에서는 2AM, 2PM, AJ, FT아일랜드, SS501, 카라, 소녀시대, 샤이니, 에픽하이, 에프터스쿨, 청림 등 11개 팀 중 ‘여름 휴가를 함께 보내고 싶은 스타’에 대한 인기 투표가 진행되고 있으며 투표결과는 단체여행에 참여할 가수 선정에 참고 자료로 사용된다.

롯데칠성은 아일락 쉐이킷 붐붐과 MTV의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주타깃층인 10대 청소년 대상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실구매 유도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DIP통신, leedh@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