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락앤락(대표 김준일)은 설을 앞두고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 및 전국 32개 락앤락 직·가맹점을 통해 ‘설 맞이 온·오프라인 동시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설 맞이 선물 및 살림장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밀폐용기부터 냄비, 프라이팬, 플라스틱·패브릭 수납함 등 1000여가지 품목을 20~60%까지 할인 판매한다.

할인 품목은 판매 채널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다. 먼저 전국 32개의 락앤락 직·가맹점에서는 이달 말까지 밀폐용기와 각종 조리용품 외에도 이태리 유명 생활용품 브랜드 ‘똔따렐리’바스켓을 비롯한 다양한 수납용품, 보온용품 및 헬로키티·스누피 등의 캐릭터 유아용품까지 생활 전반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락앤락이 20일부터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 및 전국 32개 락앤락 직·가맹점을 통해 '설 맞이 온·오프라인 동시 세일'을 진행한다. (락앤락 제공)

특히 락앤락 직·가맹점에서는 프리미엄 쿡웨어 락앤락 ‘투핸즈 살롱’ 제품을 보다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다. 투핸즈 살롱은 백종원 냄비로도 불리며 인기몰이 중인 고급 수제 주물제품으로 중력주조공법을 사용, 내부 구조가 균일해 고른 열전도율로 깊고 풍부한 요리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에서는 배송기간을 고려해 내달 10일까지 행사기간을 연장한다. △밀폐용기 골라담기 △락앤락 인기 선물대전 △프라이팬&조리용품 특가전 등을 통해 알뜰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김연진 락앤락 국내영업1본부 이사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고객분들이 보다 풍성하고 알찬 설을 보내실 수 있도록 이번 온·오프라인 특별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락앤락 베스트셀러인 비스프리를 비롯해 다양한 주방·생활용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어 올해 첫 명절을 맞이하는 주부님들께 많은 호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