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한 더케이호텔서울(사장 강병직)의 프리미엄 뷔페 더파크와 이탈리안 레스토랑 우첼로는 병신년(丙申年) 새해를 맞아 오는 2월 한 달간 ‘원숭이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파크는 한, 중, 일, 양식 등 세계 각국 요리가 주는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으로 원숭이띠 동반고객 4인 이상 식사 시 원숭이띠 고객 1인 식사가 무료로 제공된다. 더파크 이용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해 성인 기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점심 4만2000원, 저녁 4만5000원이며 금요일부터 일요일과 공휴일은 점심, 저녁 5만5000원이다.

또한, 우아하고 감각적인 이탈리아 본토의 맛을 자랑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우첼로 역시 원숭이띠 동반고객 4인 이상 세트메뉴 주문 시 원숭이띠 고객 1인 식사가 무료로 제공된다. 우첼로 세트메뉴는 런치세트 3종과 디너세트 3종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본 이벤트는 4인 이상 이용 고객에 한해 신분증 확인 후 이용 가능하다. 프로모션 메뉴와 음주류 및 타 할인행사와 중복할인이 적용되지 않으며, 세미나팀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