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김정태 기자 = 하일성 전 KBO 사무총장의 독점 인터뷰가 야후코리아에서 생방송된다.

오는 10일 오전 11시부터 야후미디어에서 독점 생방송되는 이번 인터뷰는 ‘마이크 앞으로 돌아온 작두해설가 하일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특히 하일성은 야후코리아의 ‘송지헌의 사람IN’ 코너에서 전직 KBO 사무총장으로서의 애환과 야구 행정가로서의 본인 평가 등에 대해 입장을 밝힐 예정이다.

또한 최근 마해영 해설위원의 발언으로 불거진 프로야구 선수들의 약물 파동 등을 비롯해 야구 행정 일선에서 겪은 한국 야구의 전반적인 문제점 진단과 중흥 방향에 대한 의견도 피력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오랫동안 족집게 해설과 명쾌한 입담으로 사랑 받았던 해설자로 되돌아오기까지의 과정과 계기, 소감, 건강 상태 등 최근 근황에 대해서도 밝힌다.

이외에도 최근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허구연 MBC 해설위원과의 관계 등 네티즌이 궁금해 하는 내용에 대한 솔직한 답변도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지난달 약 3년간 수행했던 KBO 사무총장직에서 퇴임한 하일성은 그 동안 KBO와 관련된 논란과 이슈들에 대해 말을 아껴왔다.

DIP통신,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