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는 ‘애니팡2’ 출시 2주년을 맞이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펼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4일 하루 동안 진행하는 깜짝 이벤트로 고객 감사라는 취지에 맞춰 이용자들에게 접속만으로도 10종의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등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플레이 중인 스테이지에 관계없이 5개 스테이지를 돌파할 때마다 유료 코인인 루비 10개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점은 캐주얼게임에서 보기 드문 파격적인 행사로 관심을 모은다.

출시 2주년 맞이한 애니팡2 (선데이토즈 제공)

‘애니팡2’는 선데이토즈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퍼즐게임으로 1,500만 건이 넘는 다운로드와 260억 건 이상의 누적 플레이를 기록 중인 국내 대표 캐주얼 게임이다. 특히 올해 3년차에 접어든 ‘애니팡2’의 장기 흥행 이력은 4년째 순항 중인 ‘애니팡’과 함께 모바일게임의 제품 주기에 대한 새로운 공식을 썼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게임 서비스를 맡고 있는 최형일 PD는 “고객들의 호응에 감사하는 이번 이벤트에 이어 앞으로도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꾸준한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로 지속적인 흥행 기록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