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이동훈 기자 = 상가뉴스레이다는 오는 18일 상가 투자자 및 예비 투자자를 대상으로 ‘선종필과 함께하는 상가투자’ 1기 세미나를 개최한다.

상가투자는 주거용 부동산의 권리분석보다 어려워 투자에 실패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한다.

상가뉴스레이다는 이처럼 어렵게 느껴지는 상가투자를 투자자가 쉽게 이해하고 올바른 투자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1달간 총 4회에 걸친 장기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상가투자환경의 흐름과 변화, 리스크 진단, 실전우량물건 분석 등 상가투자에 대한 밀도 있는 강의가 진행되며, 장재성 세무사의 강의로 상가와 관련된 세무 정보도 제공하게 된다.

구체적인 일정은 1주차 10년을 바라보는 환경변화와 종류별 상가 대해부, 2주차 상가투자 지피지기 전술 이해, 3주차 보유부터 처분까지 상가관련 세금 박사 되기, 4주차 우량물건 분석으로 다가가는 상가 실전 분석의 순으로 진행된다.

1기 참여자에게는 세미나 종료 후 현장투어와 무료투자상담 기회가 주어진다.

매주 목요일 오후 4시~6시 하루 2시간씩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며 내실 있는 진행을 위해 8명으로 참석자를 제한한다.

세미나 참가비용은 20만원으로 참가 희망자는 사전예약을 하면 된다.문의 02-598-2819

DIP통신, leedh@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