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류수운 기자 = 국내 최초로 1인칭 스타 데이트 게임이 오픈된다.

LG텔레콤(LGT)은 OZ 광고 모델인 이연희를 등장시킨 1인칭 스타 데이트 게임을 3일 선보였다.

LGT의 ‘We live in’ OZ 캠페인의 하나로 마련된 이 게임은 이연희를 1인칭 시점으로 촬영한 영상을 활용해 만든 게임으로 마치 자신이 실제 스타와 데이트하는 느낌을 제공한다.

게임의 스토리는 하룻동안 이연희와의 데이트를 즐기며 이연희를 행복하게 해줄 미션들로 구성돼 있다.

LGT 관계자는 “이 게임에 참여해 미션을 수행하면 이연희와 단둘이 대화하고, 손을 잡고 달리고, 핸드폰으로 사진도 찍고, 눈을 마주치며 웃고, 함께 파스타를 먹고, 이연희가 좋아하는 차를 마시고, 어깨에 기대 잠든 그녀를 바라볼 수 있다”며 “게임속 이연희는 데이트 내내 밝은 웃음과 사랑스러운 모습을 선사해 가상현실이지만 마치 실제 여자친구가 된 것 같은 착각을 불러 일으켜준다”고 설명했다.

한편 LGT는 미션을 모두 성공한 참가자에게 이연희와 함께한 데이트 영상과 실제 이연희의 입술 자국이 찍힌 종이에 직접 이연희가 써준 메모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 게임은 OZ Generation 마이트로사이트(www.ozgeneration.com) 에 접속, 1인칭 스타 데이트 게임 배너를 클릭하면 참가가 가능하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