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류수운 기자 = 탤런트 이필립의 모형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 모형은 지난달 26일 생일을 맞은 이필립을 위해 팬들이 케이크 장식물로 특별 주문제작한 것으로 사용 후 사진이 인터넷 게시판 등에 퍼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필립 모형이 눈길을 끄는 데는 현재 도재명역으로 출연중인 KBS 월화극 <남자이야기> 5회에 등장했던 이필립의 모습을 완벽 재현하고 있기 때문이다.

모형은 이필립이 아버지의 의문의 죽음과 배후를 파헤치기 위해 한국에 체류하게 되면서 거처인 뮤즈의 쇼파에 그린과 화이트가 섞인 트레이닝복 팬츠와 화이트셔츠, 루즈한 카디건을 걸치고, 실버 체인 팔찌와 목걸이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면모로 기대어 있는 방송 장면을 그대로 연출해내고 있다.

팬들은 이번 모형 제작을 위해 한 달이 넘는 기간 동안 아이디어를 짜고 심혈을 기울였다는 후문.

소속사 카탈리스트 측은 “이필립 캐리커처에 이어 도재명 뇌구조도까지 제작하는 등 이필립에 대한 뜨거운 애정을 보내는 팬들에게 고맙기만 할 뿐”이라며 “이런 팬들의 사랑으로 인해 빡빡한 스케줄 속에서도 이필립이 더욱 힘을 내고 있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