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알로코리아 (대표 박시범)는 USB 멀티충전기 알로 uc401(allo UC401)5포트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USB 멀티충전기는 한 개의 충전기에 여러 개의 USB 포트 단자를 장착하여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의 스마트제품을 동시 충전할 수 있는 제품이다. 동시에 여러가지 스마트 기기를 사용하는 데스크탑 환경이나 가족 구성원이 많은 가정, 여러 대의 스마트폰을 동시에 충전서비스 하는 커피숍, 찜질방 등의 업소에서 필수적이다.

알로 UC401 멀티충전기 (알로코리아)

알로 UC401은 5개의 USB 충전 단자를 장착, 각 포트당 최대 2.4A(전 포트 합계 최대 8A)의 전류를 지원해 각종 스마트 기기를 동시에 5대까지 충전이 가능하다. 알로 UC401은 저발열 설계와 다중 보호회로를 적용하여 어떠한 상황에서도 값비싼 스마트기기를 안정적으로 충전한다.
.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남성용 지갑 크기(8.3 x 8.3 x 3.0 cm, 172g)로 소비자가는 4만4900원이다.

전세계 모든 전압에서 사용할 수 있어 스마트 폰, 태블릿, 카메라 등 다양한 기기를 동시에 충전해야 하는 해외 여행 등에 유용하다.

알로코리아 박시범 대표는 “알로코리아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충전솔루션을 제공 할 것” 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