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화장품 브랜드 토니모리가 올해 마지막 고객 감사 세일에 나선다.

토니모리가 29일~31일까지 3일간 2015년 마지막 고객감사 빅세일을 진행한다. (토니모리 제공)

오는 31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이번 빅세일에서는 토니모리 베스트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일명 ‘셀피베이스’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는 ‘비씨데이션 플러스’와 ‘비씨데이션 쿠션 플러스’를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으며, 탁월한 발색력과 지속력으로 사랑 받아온 ‘립톤 겟잇 틴트’ 또한 20% 할인이 적용된다.

이밖에 ‘2015 얼루어 뷰티어워드’ 위너에 선정된 ‘내추럴스 산양유 맑은 씨씨 크림’과 건조한 바디를 촉촉하게 케어해 줄 ‘내추럴스 산양유 보습 바디 워시 & 바디 로션’, 피로로 인해 푸석해진 피부에 생기를 되찾아줄 ‘아임리얼 마스크시트’와 ‘얼스뷰티 마스크시트’, ‘스킨클리닉’ 4종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토니모리 마케팅팀 관계자는 “2015년은 메르스, 내수 시장 침체 등 여러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한 해”라며 “토니모리를 사랑해주신 많은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 빅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세일 기간 매장에서 신규 가입한 회원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기간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은 제한되며 그 외 프로모션 또한 중복 적용 되지 않는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