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류수운 기자 = 방송인 강수정이 온라인 쇼핑몰 ‘바이 수’(By Soo)를 론칭해 화제가되고 있다.

쇼핑몰 ‘바이 수’는 강수정의 이름 중 ‘수’를 따서 만든 브랜드로 그의 감성이 담긴 시크한 커리어 우먼룩을 20~30대 직장인 여성들을 타깃으로 선보이고 있다.

특히 럭셔리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오피스 룩은 직장 여성들의 자유로움과 당당함을 표현해내고 있다.

고급스러운 새틴소재와 가벼운 쉬폰소재, 꽃무늬 원피스와 블라우스 디자인은 도회적인 느낌의 심플한 재킷과 정장팬츠와 함께 로맨틱한 감성을 보여준다.

이 쇼핑몰의 특징으로는 직접 모델로 나선 건강미인 강수정이 사실적인 실루엣을 선보여 사이즈 선택에 대한 고민을 덜어줌으로써 44사이즈를 모델을 기용하는 다른 쇼핑몰과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는 것.

방송 프리랜서 선언 이후 새로운 도전에 나서고 있는 강수정은 “여성들이 편안하고 쉽게 쇼핑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봤으면 하는 생각에 쇼핑몰 오픈을 결심했다”며 “꾸준히 시즌별 트랜디한 상품을 기획해 스타일리쉬한 쇼핑몰로 이름을 알리고 싶은게 소망”이라고 밝혔다.

한편 강수정은 전 KBS 28기 공채 아나운서 출신으로 각종 프로그램 MC로 활약하며 럭셔리하고 시크한 커리어우먼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어 왔다. 그는 현재 MBC 예능 프로그램 <오늘 밤만 재워줘> MC로 김원희, 변정수와 함께 방송을 이끌고 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