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는 오는 23일~27일까지 ‘클럽 클리오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멤베십데이는 클리오를 비롯해 페리페라, 구달 등 브랜드별 인기 제품을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우선 ‘완판녀 공효진’의 트렌디한 매력과 함께 뛰어난 커버력으로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는 클리오 ‘킬커버 리퀴드 파운웨어 앰플쿠션’과 ‘스테이 샤인 립 시럽·스틱’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연말 파티를 위한 ‘네일 스타일러’는 1+1의 혜택을, 아이 메이크업 제품들은 최대 5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차세대 여신 김소현의 애정템으로 꼽히는 페리페라의 ‘홀리딥 쥬얼팟’, ‘벨벳팟 섀도우’는 1+1 행사를 진행한다. 이밖에 ‘페리스 틴트 마커’, ‘페리스 워터’는 반값에 선보인다.
동안여신 조여정의 꿀 피부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구달의 ‘철벽보습 2종세트’, ‘프리미엄 골드 스네일 라인’은 30% 할인된 가격에, 야생화 라인을 비롯한 시트팩은 1+1 혜택으로 제공된다.
클리오 멤버십데이 할인 행사는 압구정, 가로수길, 홍대 등 클럽 클리오 매장과 온라인 직영몰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클럽 클리오 매장과 온라인 직영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