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왕초보 기초영어 사이트 영어개념반은 휘트니스 프랜차이즈 ‘아놀드홍GYM’과 MOU를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에 따라 전국 17개의 ‘아놀드홍GYM’ 프랜차이즈에 기초영어 3개월 챌린지패스 수강권이 제공된다.

영어개념반은 스탠퍼드 언어학 석·박사 과정의 연구진과 EBS 윤정호 선생님이 커리큘럼과 강의를 직접 기획해서 만든 사이트. 영어를 처음 시작하거나 영어의 기초가 잡혀있지 않아 영어 공부에 어려움이 있었던 성인들도 충분히 이해할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강의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영어개념반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3개월 챌린지패스는 영어울렁증 극복을 위한 기초영어 강좌 ‘영어 사용 매뉴얼, 영어를 듣고 읽을 수 있는 수준까지 올려주는 영어 개념반, 생각대로 말하고 쓸 수 있는 최종 과정인 영문법 개념반까지 왕초보가 영어를 제대로 끝낼 수 있는 독자적인 교육과정을 구성하여 제공하고 있다.

영어개념반 윤정호 강사는 “겨울방학을 맞아 다이어트 및 체력관리를 하기 위해 아놀드홍GYM을 찾을 학생들에게 기초영어도 함께 대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TA글로벌과 MOU를 체결하게 되었다”며 “영어개념반 3개월 챌린지 패스로 겨울방학 동안 영어의 기초를 탄탄히 다지기 바란다”고 말했다.



영어개념반과 업무협약을 맺은 건강전도사 아놀드홍은 전국보디빌딩대회 1위 출신으로, TA글로벌 휘트니스 프랜차이즈 아놀드홍GYM과 다이어트 식품 아놀드홍닷컴의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