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화장품 브랜드 토니모리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토니모리 빅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1일까지 나흘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토니모리 베스트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셀피쿠션 ‘비씨데이션 쿠션 플러스’를 비롯해 ‘수분광채 UV 수분쿠션’, ‘수분광채 젤리 쿠션’, ‘여신광채 엔젤 글로우링 CC쿠션’ 등 쿠션 제품 전품목을 반값에 구입할 수 있다.
또 ‘셀피베이스’로 불리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비씨데이션 플러스’는 20% 할인이 적용된다. 이 제품은 피부에 실크코팅 한 듯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 연출을 도와주는 베이스 제품이다.
이외에도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아톰 콜라보레이션 2탄으로 출시된 ‘메리아톰’ 시리즈는 30%, ‘아임리얼 마스크시트’와 ‘얼스뷰티 마스크시트’, ‘스킨클리닉 4종’은 50%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빅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세일 기간 매장에서 신규 가입한 회원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기간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은 제한되며 그 외 프로모션 또한 중복 적용이 되지 않는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