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활동 협약식에 참석한 김종명 유디 경영부문지원 사장(좌)과 김인호 본 아이에프 대표이사(우)가 업무 협약후 기념사진을 찍고있다.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유디는 지난 9일 종로구 관철동에 위치한 본 아이에프 본사에서 김종명 주식회사 유디 경영부문지원 사장과 김인호 본아이에프 대표이사 및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건강한 나눔 공동 실천 및 사회공헌활동 강화’를 주요 골자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진행한 양 사는 어려운 이웃을 돕고 지역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재능기부를 통한 상호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실시하는데 적극 협조키로 합의했다.

김종명 유디 경영분문지원 사장은 “국내 최대 브랜드 치과인 유디 치과와 전국 1500여개 지점을 보유한 국내 최고의 프랜차이즈 업체인 본 아이에프의 사회공헌협약을 통해 전국 어디든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찾아 갈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유디와 본아이에프는 ‘건강한 나눔, 함께데이’라는 공동 나눔 캠페인을 기획하고 유디가 컨설팅하고 있는 전국 120여개 유디 치과를 중심으로 본 아이에프를 비롯한 기업 및 단체들이 힘을 모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의료, 급식, 물품 등을 지원하는 공동 나눔 행사다.

한편 첫 번째 ‘건강한 나눔 함께 데이’ 공동 캠페인은 오는 16일 안양 평화의 집(원장 김광진)에서 보육원생 40여명을 대상으로 펼쳐질 예정이며 구강건강을 위한 올바른 칫솔질 교육과 구강건강 체험 학습 및 아이들의 건강을 위한 급식지원 등이 준비돼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