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락앤락(대표 김준일)은 공식 온라인 커뮤니티인 ‘락앤락 써포터즈’ 오픈 13주년을 맞아 연말까지 대대적인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총 29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락앤락 써포터즈는 국내 최대 여성 전용 커뮤니티이자 국내 최장수 브랜드 커뮤니티로 지난 2002년 12월 창립돼 올해로 13주년을 맞았다. 락앤락은 그동안 락앤락 써포터즈를 사랑해준 고객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자 ‘2015 락앤락 캘린더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락앤락 써포터즈 온라인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즉석당첨 캘린더 이벤트 △해피지수 시상식 등의 미션을 통해 락앤락 텀블러, 스텐 보온도시락, 하드앤라이트, 똔따렐리 서랍장 등 락앤락의 인기제품들로 구성된 푸짐한 선물을 총 142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락앤락의 공식 온라인 커뮤니티 ‘락앤락 써포터즈’ 오픈 13주년을 맞아 이달말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락앤락 제공)

먼저 즉석당첨 캘린더 이벤트에서는 올 1월~12월까지 락앤락에 있었던 매월의 새로운 이슈를 알아보고 즉석 당첨의 행운도 얻을 수 있다. 12가지 락앤락 소식을 모두 확인한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락앤락 오븐글라스 웨이브스팀홀’을 증정한다.

더불어 해피지수 시상식을 통해 올 한해 가장 활발한 활동을 보여준 써포터즈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해피지수는 락앤락 써포터즈 활동 기간 쌓을 수 있는 포인트로 우수한 활동성적을 보여준 써포터즈 30인에게 2016년 다이어리를 비롯해 락앤락 할인쿠폰이 들어있는 레시피 캘린더, 백종원 레시피북 등 ‘락앤락 선물 4종 세트’를 증정한다.

락앤락 측은 “지난 13년간 락앤락 써포터즈는 여성들의 휴식 공간이자 배움의 장으로서 다양한 활동기회를 제공, 국내 최대 여성전용 커뮤니티로 자리매김 해왔다”며 “앞으로도 여성들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