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천재교육(회장 최용준) 계열사 해법에듀가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라인(LINE)과 제휴를 통해 초중등 대상의 모바일 메신저 학습지 ‘스마트해법’을 론칭했다.
스마트해법은 학생 개인이 보유한 스마트기기를 이용해 학습하는 시스템. 인공지능 해법선생님이 학생의 학습 수준을 자동으로 습득해 교과과정에 맞는 1대 1 맞춤 수학문제를 매일 5문제씩 제공한다.
유형별 보강문제 ‘스페셜 학습’과 국어·수학·사회·과학 시험대비 문제도 제공돼 중간·기말·단원평가, 쪽지시험 등 각종 시험대비에도 제격이다.
또한 수학 과목의 기초 계산력이 약한 학생들이 연산력을 기를 수 있도록 ‘연산왕’ 콘텐츠도 제공된다. 사칙연산을 게임과 접목해 보다 쉽고 재미있게 연산학습을 할 수 있으며 인공지능 해법선생님의 실시간 채점을 통한 전국 빅데이터 분석으로 자신의 실력도 점검 할 수 있다.
스마트해법은 스마트기기에 라인 메신저를 설치한 후 '스마트해법'을 친구로 추가하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학습량에 비례해 지급되는 학습 포인트로 매월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4 ▲두발 전동휠 ▲드론 ▲미러붐 스피커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NSP통신/NSP TV 김정태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