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김정태 기자 = 외장형 저장장치 HDD만 연결하면 타임머신 기능이 작동되는 PDP TV가 나왔다.

신제품은 LG전자의 엑스캔버스 보보스 타임머신 레디 PDP TV로.

출시된 제품은 타임머신 레디 PDP TV 50/60PS70 모델로 40GB 이상의 외장형 저장장치를 TV의 USB 단자에 연결하면 타임머신 기능이 작동되는 게 특징이다.

따라서 타임머신 기능을 통해 영화나 스포츠 프로그램을 풀HD로 대용량 저장장치(HDD)에 녹화해 시청하는 사용자에게 안성맞춤이다.

이 제품을 통해 하드 디스크(HDD)에 저장된 내용은 USB 단자가 있는 LG 엑스캔버스 제품에서만 재생이 가능하다.

또 이 제품은 화면 테두리(프레임)와 스피커를 과감히 없애 어느 각도에서 봐도 한 장의 유리가 벽에 걸려 있는 듯한 이미지를 표현했다. 두께는 79㎜로 슬림하다.

특히, 타임머신 레디 PDP TV는 울트라 브라이트 패널을 적용해 밝은 조명 아래서도 한층 선명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 제품은 메가(Mega)급 명암비와 응답속도(1억분의 초), 초당 600개의 프레임을 전달(600Hz)해 영상이 부드럽고 끌림이 없다.

가격은 50인치(50PS70) 250만원, 60인치(60PS70) 480만원이다.

DIP통신,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