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미니스톱(대표 심관섭)은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를 맞이해 53종의 다양한 선물세트를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미니스톱은 늘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이 크리스마스만은 더 행복하고 즐겁게 보내기를 바라면서 스트레스를 해소에 도움을 주는 안티스트레스 아이템들을 포함한 다양한 크리스마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크리스마스 선물세트 나노블럭 (미니스톱 제공)

먼저 그림이 그려진 종이에 색년필 등을 색칠하는 ‘컬러링북 세트’, 유명 애니매이션의 한 장면을 완성할 수 있는 ‘직소 퍼즐’, 작은 블록을 조립하는 ‘나노블럭’등 혼자 조용히 즐기며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취미용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또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스위트 디저트 세트도 준비했는데, 유명 디저트 카페인 제이브라운(JBrown)의 마카롱, 초콜렛 세트 등을 비롯해 건강이나 다이어트에 신경 쓰는 고객들을 위해 크랜베리, 건살구, 아몬드, 케슈넛 등으로 만든 네이처인의‘여친바’, ‘남친바’ 도 함께 구성했다.

안미선 미니스톱 서비스팀 MD는 “크리스마스 선물로 잘 어울리면서도 고객들이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안티스트레스’ 아이템들 위주로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며 “멀리까지 나가거나 여러 매장을 다 둘러볼 필요 없이 가까운 미니스톱에 방문하시면 카달로그를 통해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비교해보고 구매하실 수 있다”고 말했다.

이 밖에 미니스톱에서는 트리, 다이어리 등의 시즌 상품을 비롯해 크리스마스에 선물로 많이 구매하는 장갑, 향수, 화장품 등도 구매할 수 있다. 17일까지 전국의 미니스톱 매장에서 간략한 예약주문서를 작성하면 23일 이전에 배송 된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