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류수운 기자 = 개그맨 김신영이 출연해 화제를 불러 모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마네킹’의 실제 가수 한유나의 얼굴과 신상이 공개됐다.
가수 한유나(25)는 서강대학교 영미어문학을 전공했으며, 지난 2006년 영화배우로 데뷔한 연지자로 165cm 45kg의 수려한 외모를 갖추고 있다.
그는 연극 무대와 영화 데뷔작인 <가족의 탄생>과<수>, MBC베스트극장 <중독> 및 CF 등에 출연한 바 있다.
한유나의 ‘마네킹’ 뮤비 티저 영상은 김신영의 출연으로 지난 15일 공개 하루만에 100만명 이상의 네티즌들이 접속하는 폭발적 관심을 끌었다.
특히 오드리햅번으로 분한 김신영의 패러디 티저 영상에 대한 관심은 ‘마네킹’을 부른 실제 가수에 대한 궁금증으로 이어지며, 다음, 싸이월드 등 포털 사이트에 ‘한유나 마네킹’이 실시간 인기검색어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해냈다.
한유나는 “많은 분들의 관심 속에 가수로 데뷔하게 되어 기쁘고 떨린다”며 “앞으로 방송과 공연 무대 등을 통해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가수 데뷔 소감을 밝혔다.
한편 21일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한유나는 현재 공중파 방송 데뷔에 앞서 타이틀곡 ‘마네킹’을 선보이기 위한 춤과 노래 연습에 한창이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