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신인 아이돌 그룹 아이콘(iKON)의 신곡 ‘지못미’(지켜주지 못해서 미안해)가 가온차트 주간 2관왕에 올랐다.
가온차트 측에 따르면 2015년 48주차(11.15~21) 가온차트에서 아이콘의 ‘지못미’가 디지털종합차트와 다운로드차트에서 각각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6일 0시 공개된 ‘지못미’는 와이지(YG)엔터테인먼트의 간판 프로듀서 테디(TEDDY)와 쿠시(KUSH)가 작곡과 편곡에 참여해 탄생한 곡으로 남자들의 시선에서 그린 이별 이야기를 애틋한 감성으로 진하게 담아냈다.
디지털종합차트와 다운로드차트에서 아이콘 ‘지못미’ 뒤로는 ▲2위 산이x매드클라운 ‘못먹는 감’ ▲3위 다이나믹 듀오 ‘꿀잼’ ▲4위 이엑스아이디(EXID)의 ‘핫핑크(HOT PINK)’의 순으로 같았다. 다만 5위는 지코의 ‘보이즈 앤드 걸스(Boys And Girls)’와 오혁이 부른 응답하라 1988 OST Part 3 ‘소녀’가 각각 차지했다.
한편 앨범차트는 비에이피(B.A.P)의 ‘매트릭스(MATRIX)’가, 가온 소셜차트는 이엑스아이디의 ‘핫핑크’, 가온 웨이보차트 그룹은 씨엔블루, 개인은 정용화가 각각 1위를 기록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