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모델 이성경과 함께 한 영상 ‘수습이 필요해’가 공개 2주 만(지난 11월 9일부터 22일까지 유튜브·페이스북 누적 조회수 합산)에 조회수 14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라네즈 모델 이성경과 함께 한 ‘수습이 필요해’ 영상.

이성경의 상큼 발랄한 매력이 돋보이는 ‘수습이 필요해’ 영상은 수습이 필요한 이성경의 좌충우돌 일상을 유머러스하게 보여주며 관심을 끌고 있다. 이성경은 바쁜 출근길, 중요한 미팅 등에서 수습할 수 없는 당황스러운 상황들이 일어나는데 남자친구 앞에서 들킨 건조함으로 들뜬 피부만큼은 라네즈의 ‘수습 크림’으로 촉촉하게 완벽 수습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영상에서 이성경의 피부를 완벽 수습해준 ‘수습 크림’으로 소개된 라네즈 워터뱅크 울트라 모이스처 크림은 피부 안으로는 스스로 수분을 충전하도록 돕고 바깥으로는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개선해 수분을 지켜주는 보습 기능을 동시에 가져 건조한 계절에도 수분감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Two Way Solution 크림이다.

‘수습이 필요해’ 영상은 라네즈 공식 브랜드 사이트 및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볼 수 있으며 라네즈는 영상 공개와 함께 ‘수습이 필요해’ 영상 공유 이벤트 및 수습이 필요한 일상을 공유하는 인스타그램 ‘제보 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라네즈 브랜드 사이트에서 11월 10일부터 11월 30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들에게는 건조한 피부를 완벽 수습해주는 라네즈 워터뱅크 울트라 모이스처 크림을 선물로 증정한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