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 한경희생활과학에서 한층 가벼워진 몸체에 스팀과 진공청소가 한번에 가능한 '한경희스팀진공 슬림(SV-6000)'을 출시했다.

한경희스팀진공 슬림은 기존 제품에 비해 무게를 3.8Kg으로 줄여 더욱 가벼워졌다. 색상과 디자인은 블랙&화이트의 고급스러운 컬러와 둥근 외장 디자인을 채택해 날씬한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또 순간분사식 히터를 채택 예열 시간을 40초로 단축해 청소 준비시간을 줄였다. 탈·착식 물통으로 사용하기 편리할뿐더러 별도 청소가 가능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이와 함께 (건식모터를 사용하는 타사제품과 달리) 물과 습기에 안전한 ‘습식모터’를 채용해 스팀과 진공청소를 각각 또는 동시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본체와 흡입구가 일체형인 업라이드(up-light) 방식으로 청소 시 사용이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워셔블 필터를 채택해 손쉽게 물 세척을 할 수 있어 반영구적으로 쓸 수 있으며, 진공청소 시 흡입된 먼지가 재배출되지 않도록 미세먼지까지 걸러주는 해파필터를 장착해 더욱 깨끗한 청소가 가능하다.

김상식 한경희생활과학 영업부 부장은"지난해 출시한 ‘한경희스팀진공’의 폭발적인 호응에 힘입어 소비자 니즈(needs)에 맞춰 가볍고 더 편리한 스팀진공청소기를 출시하게 됐다”며 “한경희생활과학의 차별화된 성능과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신제품 '한경희스팀진공 슬림(Slim)(SV-6000)'은 오는 4월 18일 오전 10시 15분, 저녁 8시40분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가격은 16만8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