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베리떼는 지난 11월 초 출시한 멀티쿠션에 이어 홀리데이 에디션의 두 번째 주인공인 ‘울트라 모이스트 스킨 인텐스 크림 홀리데이 에디션’을 19일부터 아모레퍼시픽몰에서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통해 최초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베리떼 ‘울트라 모이스트 스킨 홀리데이 에디션’.

올해 8월 선보인 ‘원더스토리 에디션’의 일러스트레이터 황은아 작가와 두 번째로 협업을 진행해 탄생한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속 티 파티 장면을 모티브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의 느낌을 담아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럽게 디자인됐다.

특히 ‘울트라 모이스트 스킨 인텐스 크림 홀리데이 에디션’은 인텐스 크림의 진한 보습을 상징하는 딥블루의 메인 컬러와 화려한 불빛을 연상시키는 도트 디자인의 단상자로 연말 시즌 분위기를 표현했다. 양 끝을 잡고 펼치면 마법토끼의 얼굴이 나타나는 독특한 모양의 래빗 입체 메모지도 함께 증정해 ‘홀리데이 에디션’의 특별함을 더했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의 두번째 주인공이 된 ‘울트라 모이스트 스킨 인텐스 크림’은 피부를 닮은 세라마이드 인텐스 포뮬라가 피부 장벽을 강화해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고보습 크림이다. 또 수분을 잡아주는 피부 내 보습인자(NMF)를 재현한 베리언트 모이스처라이징 워터(Verient Moisturizing Water)를 함유해 오랜 시간 마르지 않는 촉촉함을 피부 깊숙이 채워준다.

베리떼의 ‘홀리데이 에디션’은 19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으로 오는 26일부터 아모레퍼시픽몰을 비롯한 각종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왓슨스, 올리브영 등의 드럭스토어에서도 12월부터 만나볼 수 있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