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치과의 중증 장애 아동들을 위한 ‘벽돌 한 장, 희망학교 만들기’ SNS이벤트 포스터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유디 치과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이 운영하는 중증 장애 아동들을 위한 특수 학교 한 사랑 학교(교장 송태희)를 후원하기 위한 SNS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1948년 설립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1997년에 설립한 ‘한 사랑 학교’는 중도·중복장애(장애의 정도가 매우 심하고 두 가지 또는 그 이상 중복해 있는 경우)로 특수교육을 필요로 하는 학생들에게 의무교육 과정에 준하는 교육과 실생활에 필요한 사회적 교육을 실시하는 특수학교다.

유디 치과는 중복 장애를 가진 학생들이 교육받을 수 있는 학교를 짓기 위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연계해 SNS이벤트를 진행 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유디 치과 페이스 북과 인스타 그램, 카카오스토리를 방문해 ‘좋아요’ 및 ‘공유’를 누르는 인원수에 따라 벽돌 한 장(1000원)으로 환산해서 후원금을 적립한다.

유디 치과는 SNS이벤트로 적립된 후원금을 ‘한 사랑 학교’ 신축 공사를 위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모두 기부할 예정이며 이번 SNS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각 채널 당 10명)에게 음료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한편, 유디치과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2014년부터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연계해지속적으로 SNS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고 어려운 환경에서 생활하는 국내외 아동들을 돕기 위해 ‘아동주거환경개선’ 캠페인과 ‘해외빈곤국가 어린이 식수 지원’ 캠페인, ‘국내 소외계층 아동지원’ 캠페인 등을 후원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