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동향
한국콜마, 美 이스트만과 친환경 소재 MOU·온코닉테라퓨틱스, ‘네수파립’ 난소암 임상 2상 승인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서강대학교(총장 유기풍)는 오는 14일~15일 양일간 신촌캠퍼스에서 2016학년도 수시 논술시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또 서강대는 응시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재학 중인 학생들의 아이디어를 학부별로 취합해 가장 재치 있고 참신한 문구로 현수막을 서강대 정문에서 각 고사장으로 가는 길마다 게시해 놓고 있다.
한편 서강대는 지난 9월 원서접수 결과 논술전형에는 모집인원 385명에 2만 9210명이 지원해 75.87대1의 경쟁률을 기록했고 논술시험은 4차에 걸쳐 진행되며 수험생들은 입학처 홈페이지의 수험생 유의사항 및 고사장 안내를 반드시 숙지하고 논술시험에 임하여야 한다.
특히 14일의 경우 서울시내에서 대규모 집회가 예정돼 있어 수험생은 시험장 입실시각 준수에도 유의해야 한다.
한편 권순일 서강대 입학팀장은 “서강대는 2호선, 6호선, 경의선 등으로 둘러싸여 있어 지하철을 활용해 오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며 수험생 유의사항에도 해당 내용을 강조했다.”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