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NS홈쇼핑은 신규 입사자 75명이 지난 12일부터 이틀간 강원도 오대산에서 무박 2일 야간행군을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끝없는 도전과 개선으로 변화하는 생동감 있는 조직’이라는 NS홈쇼핑의 조직문화 정착을 위해 진행된 이번 야간 행군은 12일 저녁 7시부터 다음날 오전 7시까지 무박 2일 일정으로 오대산 휴게소에서 양양의 하조대 해수욕장까지 약 34Km 구간에서 진행됐다.

NS홈쇼핑 신규 입사자들이 야간 행군후 하조대 해수욕장에서 행군 종료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NS홈쇼핑 제공)

행군 중에는 다양한 팀별 훈련 코스를 통해 조직 구성원의 일체감 조성과 목표 달성 능력 배양을 체득하는 기회를 가졌다. 도착점에서는 참가자 각자의 소망을 적은 풍선을 일출과 동시에 하늘로 날리며 각오를 다졌다.

행사에 참여한 신입사원은 “이번 행군을 통해 사회생활에 대한 두려움이 자신감으로 바뀌었다”며 “앞으로 NS홈쇼핑의 핵심가치를 실현하는 직원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NS홈쇼핑의 ‘자기 한계 극복’ 야간행군은 임직원이라면 반드시 1번씩 참여하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올해로 7년째 운영되고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