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DIP통신) 류수운 기자 = 신곡 ‘대찬인생’으로 사랑받고 있는 가수 박현빈이 영화배우 김윤석의 차기작 <거북이 달린다>의 명장면을 배경으로 한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공개한다.
‘대찬인생’ 뮤비 버전2로 새롭게 선보일 이번 뮤비는 영화 속 주인공 김윤석의 질긴 근성과 패기로 가득한 모습과 박현빈의 박력 있는 노래가 어우러져 진한 남자들의 모습을 선사한다.
박현빈 소속사 관계자는 “박현빈의 ‘대찬인생’과 영화 <거북이 달린다>의 두 작품 스토리가 공교롭게 너무 일치하고 있어 뮤비로 제작하게 됐다” 고 설명했다.
박현빈의 ‘대찬인생’은 기죽지 않고 대찬 삶을 살아가는 남자의 이야기를 노래로 표현하고 있으며, 영화 <거북이 달린다>는 시골형사 조필성(김윤석 분)이 탈주범을 끝까지 추격해 잡는 포기를 모르는 남자의 질긴 근성을 담고 있다.
박현빈의 새 뮤비는 영화채널과 음악채널을 통해 동시 홍보에 들어갈 계획이다.
영화 제작사인 씨네2000은 2분여 정도로 영화의 스토리를 압축시킨 <거북이 달린다>의 예고편에 박현빈의 ‘대찬인생’을 삽입하고 있다.
한편 국내 최초의 농촌액션 <거북이 달린다>는 다음달 11일 개봉한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