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화장품 브랜드 토니모리는 오는 15일까지 나흘간 인기 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토니모리 빅 세일’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행사 기간 아임리얼 마스크시트와 얼스뷰티 마스크시트, 스킨클리닉 4종은 50% 저렴하게 선보이며, 순수 100 마스크시트와 겔마스크 전품목은 20% 할인율이 적용된다. 내추럴스 산양유 바디 클렌저와 바디로션도 20% 할인 판매한다.

토니모리가 12~15일까지 나흘간 인기 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토니모리 빅 세일’을 진행한다. (토니모리 제공)

색조 제품도 할인 품목에 포함된다. 아이톤 섀도우는 50%, 키스러버 스타일 S와 M 타입은 모두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SNS 상에서 자꾸만 셀카를 찍고 싶게 만드는 제품이라는 의미로 ‘셀피쿠션’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출시 한 달만에 3만4000개가 판매된 비씨데이션 쿠션 플러스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빅 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한해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세일 기간 매장에서 바로 신규 가입을 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세일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은 제한되며 그 외 프로모션 또한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