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LG유플러스가 아시아 최초로 오픈한 ‘코스트코 온라인몰’에 국내 결제 사업자 중 단독으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LG유플러스(032640)는 ‘코스트코 온라인몰’의 국내 단독 결제 사업자가 됐다고 11일 밝혔다.

이에 ‘코스트코 온라인몰’을 이용하는 이용자들은 LG유플러스의 간편결제 ‘페이나우’와 전자결제 서비스 ‘U+Biz 전자결제’를 통해 안전하고 편리하게 결제 가능하다.

특히 이번에 오픈한 ‘코스트코 온라인몰’은 지금까지 오프라인 점포만 운영한 코스트코 코리아가 처음으로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 것으로, 다양한 온라인몰 전용상품을 비롯해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격 브랜드 제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삼성카드 및 국내 모든 은행의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며, 간편결제 ‘페이나우’ 이용 시에도 삼성카드와 6개 은행(국민/우리/NH농협/기업/경남/우체국)의 간편 계좌이체 결제를 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나우’는 최초 1회만 결제 정보를 입력하면, 이후에는 간편한 자체 인증만으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또 안전패턴, 디멘터 그래픽 인증 등 차별화된 강력한 보안성을 갖춘 자체 인증을 제공하며, 통신사 관계 없이 이용 가능하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