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유디치과는 농업의 중요성과 농민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우리 농산물의 소중함을 알리기 위해 11일 ‘농업인의 날’ 기념 SNS이벤트를 오는 13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SNS이벤트를 기획한 진세식 유디치과 협회장은 “11월 11일 농업인의 날이 심한 가뭄과 쌀 소비 감소로 어려움에 처해 있는 275만 농민들을 위로하는 의미 있는 날로 각인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부분의 젊은이들은 11일을 제과업계에서 홍보하는 연인들이 과자를 선물하는 날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원래 이날은 1996년부터 국가가 법정기념일로 지정한 ‘농업인의 날’이다.

농업인의 날은 좋은 품질의 국산 농산물을 재배하는 농민들에게 자부심을 고취 시키고 농업의 중요성을 되새기는 날이기도 하다.

유디치과는 농업인의 날과 우리 농산물의 소중함을 알리기 위해 SNS이벤트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를 방문해 친구신청을 맺은 후 ‘농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라는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46명(쌀 1Kg 16명, 구강관리용품 30명)을 선정해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이 밖의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유디치과 페이스 북과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