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신예 그룹 엠에이피6(MAP6)가 공식 데뷔한다.
10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민혁(23 ) 제이준(21) 싸인(21) 썬(20) 제이빈(19) 등 5명으로 구성된 남성 아이돌 그룹 엠에이피6이 데뷔 앨범 ‘스톰(Storm)’을 이날 정오 온라인 발매하고 가요계에 정식으로 출사표를 던진다.
데뷔 곡 ‘스톰’은 임창정 SG위너비 등과 함께 작업한 작곡팀 새벽3시의 작품으로 과거와 현재, 미래의 감성이 공존하는 느낌을 최대한 살리려 노력한 곡이다. 폭풍의 절망 속에서 나를 구원할 것은 오로지 ‘사랑’이라는 주제를 어둡고 강한 어휘로 표현했지만 언젠가 꼭 한줄기 빛이 자신을 구원하리라는 강한 믿음이 담긴 곡이다.
강렬하면서도 서정성이 극대화 됐다는 평을 받는 이 곡은 남성 아이돌이 보여줄 수 있는 댄스 퍼포먼스의 강렬한 힘을 기반으로 랩과 멜로디로 전달할 수 있는 감성의 조화를 최고조로 끌어 올릴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수록 곡 ‘휘파람’은 걸스데이가 2014년 1월 발표한 곡의 리메이크 버전으로 데뷔 전 일본에서 가진 사전프로모션 당시 공개했던 곡이다.
한편 엠에이피6은 데뷔곡 ‘스톰’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오늘(10일) 정오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하고 오후 1시 30분 부터는 합정동 메세나폴리스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열어 공식 데뷔를 알릴 예정이다. 또한 이날 오후 8시에는 SBS MTV ‘더쇼’에 출연해 첫 방송 데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