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찬휘 페이스북)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히든싱어 ‘소찬휘’ 편의 코믹함을 자아내는 녹화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소찬휘는 9일 개인 SNS를 통해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히든싱어 인기가 대단하네요.(전현무씨 에너지도 정말 대단. 삐침 대왕 ㅎㅎ) 새로운 일주일 즐겁게 시작하시라고 히든싱어 녹화 후 사진 올려봅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소찬휘가 히든싱어 출연진들과 단체 사진을 찍는 과정에서 MC 전현무가 왕따를 당하다가 돌아서는 코믹한 설정의 모습이 담겨 폭소케 하고 있다.

소찬휘는 이날 덧붙인 글에서 “태어나 처음으로 ‘대중문화예술상’에서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도 수상하고 전국투어도 시작하고 제 노래를 사랑해 주시는 분들과 방송도 하게 되고 올해 정말 최고의 시간들을 보내고 있는거 같습니다”라며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2015 전국투어 경희로운 콘서트’ 서울 공연과 전주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소찬휘는 오는 12월 25일 저녁 6시 서울 상명아트센터 계당홀과 12월 31일 8시 부산 센텀시티 소향씨어터 롯데카드홀에서 '더 보이스'란 타이틀로 전국투어 콘서트를 이어간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