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한국화이자제약(대표 이동수)은 국내·외 대학 및 대학원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2016년 동계 인턴십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한국화이자제약 인턴십 프로그램은 2016년 2월 또는 2016년 8월 졸업 예정인 국내·외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하며 대학원생의 경우 2년 미만의 경력 소지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 접수는 9일부터 20일 오후 6시까지며 지원방법은 한국화이자제약 온라인 입사지원 웹사이트에 접속해 소정의 서류 양식을 작성한 후 제출하면 된다.
인턴 선발은 온라인 서류 전형과 면접 전형을 통해 이뤄지며 전형 별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2016년 1월 5일부터 2월 26일까지 약 2개월간 한국화이자제약의 각 부서에 배치돼 인턴으로 근무할 예정이다.
한국화이자제약 인사부 신경호 상무는 “한국화이자제약 인턴십 프로그램은 글로벌 선두 제약회사인 화이자에서의 다양한 실무 경험을 통해 참가자들이 본인의 꿈과 역량을 키우는 데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글로벌 인재를 꿈꾸는 우수하고 열정적인 대학(원)생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