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대상FNF 종가집(대표 최정호)은 오는 22일까지 ‘우리아이 첫 김치 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우리 아이 첫 김치 클래스는 김치를 낯설어하는 아이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수업이다.

참여방법은 종가집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 후 참가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이다. 당첨자는 25일 발표한다.

대상FNF 종가집이 오는 22일까지 ‘우리아이 첫 김치 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대상FNF 제공)

이번 쿠킹클래스는 오는 28일에 진행되며 어린이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김치에 대한 강의와 함께 직접 김치를 만들어보고 시식하는 시간을 가진다.

참가자에게는 직접 담근 김치와 종가집 ‘어린이 김치’, ‘데이즈 쇠고기 메추리알 장조림’, ‘데이즈 우엉조림’, ‘데이즈 쌀 떡볶이’, ‘건강한 김치’ 등의 선물도 제공한다.

매월 진행하는 종가집의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 중 하나인 우리 아이 첫 김치클래스는 엄마와 아이가 함께 참가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문성준 대상FNF 팀장은 “우리 아이 첫 김치 클래스에 참가한 아이들 대부분이 김치에 대해 긍정적인 인식을 갖게 됐다”며 “많은 아이들이 쿠킹클래스 참가를 통해 한국의 전통음식인 김치에 대한 편견을 깰 수 있도록 보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