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류수운 기자 = 지난해 발표한 ‘아이스크림 사랑’이 김태희·빅뱅의 아이스크림 폰2 CF에 광고음악으로 삽입되며, 인기를 끈 신인가수 서은의 뒤를 이을 여성 솔로가수 선발 공개 오디션이 열린다.

오디션 주최측인 엠샤인엔터테인먼트는 29일 최근 소속사를 옮긴 서은의 뒤를 이어 디지털 싱글을 발표할 여성솔로 가수 공개 오디션을 오는 5월 한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오디션은 이미 발표할 곡들이 준비된 상태에서 실시되는 것으로, 오디션 최종 합격자는 오는 9월 음반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발표하며 가수로 데뷔하게 된다.

작곡가 곽태훈씨가 음반 프로듀싱을 맡을 디지털 싱글에는 이전에 발표된 커피광고음악인 ‘Love is coffee’를 비롯해 미디움템포적인 음악과 비주얼발라드 장르인 신곡 2곡이 포함된 총 3곡이 실릴 예정이다.

한편 엠샤인엔터테인먼트는 오는 5월 24일까지 이메일(wlsrnf@naver.com)로 참가신청자의 자기소개서 및 사진, 데모파일(MP3, 또는 동영상 파일) 접수를 받아 1차 서류심사를 진행해 28일과 29일 이틀간 실연심사를 갖고 31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 6월부터 음반 작업에 착수한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