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땡큐파머(대표 남규우)는 2030 여성들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낸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땡큐파머(THANK YOU FARMER)’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땡큐파머 제품들 (땡큐파머 제공)

땡큐파머는 자연의 순리를 따라 정직하게 일하고 또 정직한 결과물을 얻는 사람 농부(farmer)에게 영감을 받아 탄생한 브랜드다.

땡큐파머의 제품은 어렵고 화려한 성분이나 기술보다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좋은 원료의 함량을 높인 품질 향상에 중점을 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여기에 2030 여성들의 뷰티와 라이프 등 전반적인 감성을 담아내 화장품의 원료부터 기능, 디자인까지 심플하면서도 실용적으로 선보인다.

론칭과 더불어 출시한 제품은 총 6개 라인으로 △깊은 수분감을 선사하는 ‘트루 워터(True Water)’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미라클 에이지(Miracle Age)’ △내추럴 선케어 라인 ‘선 프로젝트(Sun Project)’ △스킨케어형 메이크업 라인 ‘비 뷰티풀(Be Beautiful)’ △저자극 클렌징 라인 ‘백 투(Back to)’ △스페셜 케어 ‘코튼 마스크(Cotton Mask)’ 라인 등 총 28개 품목이다.

남규우 땡큐파머 대표는 “땡큐파머는 2030 여성 소비자들의 감성을 정직하게 담아내 머리가 아닌 가슴으로 공감할 수 있는 브랜드”라며 “인위적이고 단숨에 극적인 변화를 만들어내기 보다는 시간이 흐를수록 자연스럽게 만족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땡큐파머 제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11번가 등 온라인 종합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