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최근 공격적인 스타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안경브랜드 보다안경(대표 배진호)은 YTN 라디오(FM 94.5) ‘당신의 전성기, 오늘’ 프로그램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이 업체에 따르면 브랜드 광고 모델인 개그맨 출신 교수 권영찬이 출연중인 YTN 라디오 ‘당신의 전성기, 오늘’ 애청자 이벤트 선물로 최근 출시한 가을 신상품을 협찬, 후원한다.
방송인 박정숙이 진행을 맡고 있는 ‘당신의 전성기 오늘’은 50세 이상 성인을 타깃으로 한 프로그램으로 이들 세대의 관점에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은퇴, 재테크, 창업 같은 현실적인 문제부터 가족·법률문제, 성상담, 음악과 추억담까지 다양하고 알찬 내용을 요일별 특화된 코너를 통해 선보이고 있다.
보다안경 모델인 상담코칭 전문가 권영찬은 매주 월요일 고정코너인 ‘인생작전타임’에 창업전문가 이홍구 씨와 번갈아 출연하며 창업과 재취업에 대한 상담코칭을 진행, 청취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보다안경은 현재 전국적으로 30여개의 네트워킹을 형성하고 있는 안경전문 브랜드로 광고 모델 권영찬을 시작으로 알앤비가수 유리, 지난 25일 결혼한 개그맨 조현민·최설아 부부, 방송인 김태진, 스포츠해설가 김동성, 가수 정광태와 디케이소울 등을 홍보대사로 위촉하는 등 스타를 활용한 브랜드 마케팅으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