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하나카드가 SPC그룹과 제휴해 해피포인트 가맹점 이용 시 최대 20%의 해피포인트를 적립해주는 모바일카드 하나 ‘해피 모비(Happy mobi)’카드를 출시한다.

하나 해피 모비 카드는 해피포인트 가맹점 및 주요 온라인 업종 등 월 통합 최대 1만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특별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국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5000원 이상 결제하면 기존 하나포인트 멤버십에서 제공하는 5% 적립과 함께 추가 15%를 더해 최대 20% 적립(월 4회)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해외 직구족을 위해 하나 해피 모비 카드는 해외 이용금액의 5%를 해피포인트로 적립해주는 것은 물론, 전월 실적과 상관없이 배송대행업체 한진 이하넥스 이용요금 20%(최대 3000원) 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 밖에 롯데·신라 인터넷면세점, 온라인 쇼핑(옥션·G마켓·G9), 영화관(CGV·메가박스·롯데시네마) 등 다양한 업종에서 해피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하나카드 홍필태 미래사업본부장은 “해피 모비 카드는 신청과 발급시에 모두유심 본인명의 확인을 통한 기기인증을 기본 적용해 본인명의가 아닌 스마트폰에는 카드발급이 불가능하다. 스마트폰으로 직접 발급되는 카드정보는 금융 유심칩 내 물리적 보안장치에 암호화돼 저장되기 때문에 보안성 면에서 뛰어나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