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동아제약(대표 신동욱)은 피임약 ‘마이보라’의 모바일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모바일 홈페이지에는 마이보라 제품소개, 복용법은 물론 피임약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담고 있어 피임약을 복용하고 있거나 복용할 계획인 여성들에게 도움이 될 전망이다.

특히 마이보라 홈페이지는 다소 복잡할 수 있는 피임약의 복용법을 사례별로 나눠 여성들이 자신의 상황에 따라 쉽게 복용법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매일 정해진 용법대로 복용해야 하는 피임약의 특성상, 복용을 잊었을 경우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자세히 설명돼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스마트폰을 많이 사용하는 추세이고 피임약에 대해 언제 어디서든 궁금한 점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모바일 홈페이지를 제작했다”며 “마이보라 모바일 홈페이지가 소비자들에게 피임약의 올바른 복용법과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창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동아제약은 최근 트로트 가수 홍진영을 마이보라 광고 모델로 기용하고 약사 대상 마이보라 학술 심포지엄을 개최하는 등 피임약에 대한 인식 개선 및 소통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