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 VB는 지난 23일 아모레퍼시픽 부산사업부 대강당에서 개최된 ‘제1회 웰니스 아카데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부산 지역 바이탈뷰티 카운셀러 및 고객 총 160여 명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명사 초청 강연 및 건강 생활 노하우 강의 등으로 구성됐다.
국내 심혈관 건강 관련 명의로 구성된 교수진들은 ‘혈관 건강으로 통하는 백세건강’을 주제로 진행된 특강을 통해 “심혈관 질환의 발병과 합병증 등으로 인한 치사율은 나날이 증가하고 있으며 해당 연령은 낮아지는 추세”라며 “서구화된 식습관 및 만성적인 스트레스를 가진 현대인들은 질병 예방에 대한 올바른 정보 습득을 통한 건강생활의 중요성을 알고 꾸준히 실천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박정원 바이탈뷰티 VB 전문 뉴트리셔니스트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채우는 이너뷰티 노하우 강의가 진행됐다.
한편 바이탈뷰티 VB가 진행하는 ‘2015 웰니스 아카데미’는 대구 지역을 시작으로 오는 11월까지 부산, 서울, 대전, 전주, 광주, 경남 등 총 7개 지역에서 총 1200여 명을 대상으로 건강에 대한 명사 특강 및 실제 노하우를 전하는 유용한 강연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부산 지역 아모레 카운셀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