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화장품 브랜드 쏘내추럴은 ‘유스 리프레쉬 리얼 앰플’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수분·탄력·모공 관리에 도움을 주는 원액 앰플로 피부 고민을 맞춤 케어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결로 가꿔주는 고농축 집중관리 앰플이다. 피부 고민에 따른 필수 성분의 원액을 90% 이상 함유해 집중적으로 피부 고민을 케어해주며 피부 상태를 빠르게 회복시켜줘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결로 가꿔준다.

쏘내추럴 ‘유스 리프레쉬 리얼 앰플’ 3종 (쏘내추럴 제공)

‘히아루로닉 앰플’은 약간의 점성이 있는 고농축 제형으로 탁월한 수분력으로 수분부족 및 건조함으로 인한 피부 갈증에 효과적인 히아루로닉 솔루션을 90% 함유한 수분 앰플이다. 보습 성분이 피부 속 깊숙이 빠르게 스며들어 피부 겉과 속을 모두 촉촉하게 가꿔주며 외부 자극으로부터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프로폴리스 앰플’은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켜 탄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95% 함유한 미백·주름 2중 기능성 앰플이다. 거칠고 푸석이는 피부를 탄력있고 생기 넘치는 피부결로 가꿔준다.

‘카보닉 워터 앰플’은 미네랄이 풍부해 보습력이 높고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탄산수를 91% 함유한 모공 집중 케어 앰플이다. 넓어진 모공에 촉촉한 수분과 탄력을 줘 피부결을 매끈하게 관리해주고 끈적임 없는 실키한 마무리감으로 모공을 쫀쫀하게 잡아준다. 꾸준히 사용시 모공 및 피지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며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고 윤기 나는 피부결로 가꿔준다.

유스 리프레쉬 리얼 앰플은 쏘내추럴 홈페이지와 쏘내추럴 모바일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