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 VB는 지난 19일 아모레퍼시픽 대구사업부 대강당에서 개최된 ‘제1회 웰니스 아카데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제1회 웰니스 아카데미’. (바이탈뷰티 VB)

이번 행사는 ‘바이탈뷰티 VB와 함께 건강·미용·장수를 꿈꾸다’ 테마로 지역별로 바이탈 뷰티 고관여 카운셀러 및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웰니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명사로 초청된 구본권 교수를 비롯해 대구 지역 바이탈뷰티 카운셀러 및 고객 총 200여 명이 참석했다.

명사로 초청된 구본권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교수는 ‘혈관 건강으로 통하는 백세건강’을 주제로 진행된 특강을 통해 “심혈관 질환의 발병과 합병증 등으로 인한 치사율은 나날이 증가하고 있으며 해당 연령은 낮아지는 추세”라며 “서구화된 식습관 및 만성적인 스트레스를 가진 현대인들은 질병 예방에 대한 올바른 정보 습득을 통한 건강생활의 중요성을 알고 꾸준히 실천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 박정원 바이탈뷰티 VB 전문 뉴트리셔니스트가 건강한 아름다움을 채우는 이너뷰티 노하우를 전하기도 해 관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바이탈뷰티 VB 관계자는 “100세 시대가 도래한 만큼, 더욱 많은 사람에게 건강과 아름다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에서 ‘웰니스 아카데미’를 개최함으로써 더욱 많은 사람이 건강 노하우에 대한 정보를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