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김동욱이 2집 ‘늦잠꾸러기’ 후속곡인 ‘10초만에’를 통해 건반과 함께하는 안무의 새로운 퍼포먼스로 눈길을 끌 예정이다.
김동욱은 오는 24일 KBS2 <뮤직뱅크> 무대에 올라 어쿠스틱을 기반으로 한 어반(Urban) R&B 장르의 후속곡 ‘10초만에’의 방송활동을 시작한다.
김동욱은 이번 무대에서 화려함보다는 인간미가 묻어나는 세련된 뮤지션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10초만에’는 작사 겸 작곡가인 박성일 프로듀서가 총지휘를 맡은 곡으로 알리샤키스의 ‘if I ain't got you’를 롤모델로 김동욱만의 캐릭터를 잘 표현해내고 있다는 평가를 듣고 있다.
소속사측은 “Musiq, R.kelly 등과 작업했던 Chris Gehringer가 마스터링에 참여하고 홍준호, 노덕래, 김바로 등 최고의 국내 뮤지션들이 만들어 낸 김동욱의 ‘10초만에’가 침체된 가요계에 제시하는 새로운 대안이 되기를 바란다”며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김동욱은 오는 23일 코엑스몰 이벤트코트에서 거리콘서트를 여는 것을 비롯해 수시로 TTL 존에서 미니콘서트 포멧의 쇼케이스도 진행, 팬들과 가까이 만나는 자리를 만들 예정이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