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세븐에듀는 고1, 고2 학생들을 위한 ‘세븐에듀 프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벤트는 10월 16일부터 11월 5일까지 총 3주간 진행되며, 차길영, 윤정호, 이얼 선생님의 가장 인기 있는 개념 강좌를 1개월 동안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10월 16일부터 22일까지는 EBS 영어 전문위원 및 대표 강사 출신 윤정호 강사의 ‘추론하는 독해 보이는 답’ 강좌, 10월 23일부터 29일까지는 EBS·강남구청 영어영역 스타강사 이얼 강사의 ‘독해백신’ 강좌, 10월 30일부터 11월 5일까지 수학인강 스타강사 차길영 대표의 ‘개정 차길영의 마으겔로쉬-확률과 통계’ 강좌가 무료로 제공된다.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늘 개념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세븐에듀인만큼 학생들의 개념학습을 돕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고1, 고2 학생들이 가장 원하고 가장 많이 판매되었던 개념강좌를 엄선했다”고 취지를 밝혔다.

또 ‘세븐에듀 프리데이’ 이벤트로 무료 강좌를 수강하고 난 후기를 각종 커뮤니티나 블로그, 페이스북에 남긴 학생들에게 세븐에듀TAB, 문화상품권 1만 원 권, 바나나우유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